나만 아는 비밀이었던 짝사랑, 어느 날 나도 모르게 편지가 발송되었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동명소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원작이다. 영화 주인공 라라진은 언니 마고, 동생 키티, 아빠와 함께 살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라라진은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혼자만 아는 비밀이 있다. 바로 이때까지 짝사랑했던 5명의 남자들에게 비밀 러브레터를 써두었던 것이다. 단, 러브레터는 발송하지 않고 자신만 아는 상자에 몰래 보관해 두었다. 라라진은 그동안 이웃사촌이자 오랜 친구 조시를 짝사랑해 왔는데, 슬프게도 조시는 자신의 언니 마고와 연애를 한다. 라라진은 자신의 마음을 철저하게 숨기고 조시와 마고에게 평소처럼 행동한다. 그러던 어느 날 언니 마고가 대학교 입학 때문에 미국을 떠나게 되고, 마고는 조시에게 이별을 고한다. 언니의 유학 때문에 마음이 싱숭생숭한 라라진. 그런 라라진에게 아빠는 방 정리를 하면 기분이 나아질 것이라 말해준다. 라라진은 방정리를 위해 온갖 물품을 꺼내놓는데... 라라진의 동생 코비는 우연히 라라진의 비밀편지상자를 발견하고, 몰래 편지를 발송시켜 버린다. 그렇게 라라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5장의 편지는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발송된다. 하루는 라라진의 짝사랑 편지 상대중 한 명이었던 피터가 편지를 가지고 라라진에게 말을 건다. 맞은편에서는 조시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고, 그런데 조시의 손에도 편지가 들려있다! 라라진은 조시에게만큼은 마음을 들키기 싫어 피터에게 갑자기 입맞춤을 하게 되는데... 여자친구와 젠과 헤어진 피터는 질투작전으로 젠을 다시 되찾고 싶었고, 라라진은 조시에게 마음을 들키기 싫은 상태. 두 사람은 각자의 목표달성을 위해서 비밀계약연애를 시작하는데....
영화 주연배우는 누구?
영화의 주연배우는 라나 콘도르, 노아 센티네오, 존 코베트,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자넬 패리쉬, 애나 카스타트이다. 라나 콘도르와 노아 센티네오는 이 영화를 계기로 슈퍼스타에 등극하게 되는데, 특히 노아 센티네오는 전세계의 소녀팬을 의 우상이 되었다. 영화에서는 라라진이 한국계 미국인으로 나오지만, 실제로 라나 콘도르는 베트남계 배우이며, 1997년생이다. 대표작으로는 <서머나이트> <문샷> <틴에이지 크라켄 무비> 등이 있다. 노아 센티네오는 미국계 배우이며 1996년생이다. 대표작으로는 노아 센티네오는 실제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과 <시에라 연애 대작전>에 출연 이후 인기스타가 되었으며 여러 가지 넷플릭스 시리즈에 출연 중이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후속작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편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P.S 여전히 널 사랑해>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라라진>이 속편으로 제작되었다. <P.S 여전히 널 사랑해>에서는 라라진의 동생 코비가 몰래 보낸 편지의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라라진은 혼란을 느끼게 된다. 자신의 감정이 누구에게 가있는 것인지 헷갈리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라진과 남자친구 피터는 여러가지 역경을 이겨내면서 함께 성장을 하게 된다.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라라진>에서는 어느샌가 시간이 흘러 라라진, 피터 모두 대학교 입학을 앞두게 된다. 남자친구 피터는 자신이 꿈꿔왔던 대학에 먼저 합격하게 되고, 라라진과 함께 캠퍼스라이프를 즐길 모습을 상상하며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 하지만 슬프게도 라라진은 꿈꿨던 대학입학에 차질이 생기게 되는데.... 남자친구를 위해서 어떤 대학을 가야 할지 고민하지만, 결국은 자신의 마음이 따르는 대로 인생을 이끌어가게 되는 라라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의 후속작 2편, 3편 인기를 끌자, 제작진은 스핀오프 작품으로 라라진의 동생이었던 코비를 주연으로 내세워서 <엑스오, 키티>를 드라마로 제작하였다. <엑스오, 키티>역시 반응이 이 좋아서 제작진은 <엑스오, 키티> 시즌2까지 제작확정을 결정하였다.